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봉동 카페 던시티 커피 Densite 분위기 굿

반응형

대구 김광석거리 볼일보러 왔다가

시간이 남아서 들려본 대봉동 카페 던시티 커피 입니다 

대봉동 예식 양복 맞추는 샵이 많은 거리 라그런지

분위기 좋은 Densite 앞에서도  사진 찍는 커플들이 많았어요


< 대봉동 카페 던시티 커피 주차장 >

오호.. 기대 없이 온 곳인데 다행히 주차장도 있어서

여유있게 주차하고 Densite 커피 한잔 했어요

< 던시티 커피 영업시간 >

매일 OPEN 10:00 ~ CLOSE 21:00

지하1층, 1층, 2층으로 이루어져있고

지하에서는 로스팅 하는듯 하네요 ~ 

< Densite 메뉴판 >

브루잉커피, 커피, 논커피 취향껏 고를 수 있어요

아메리카노 4,800원 ~  딱 분위기에 맞춰져있는 가격대

728x90

토마토크림치즈포카치아, 프레즐

휘낭시에, 시오빵(소금빵) 등등

베이커리류도 조금 있어요

원두도 판매중인데

원두 구매시 브루잉커피 1잔 무료라고하니

집에서 원두내려드시는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1층 먼저 살펴봤어요

원두볶는기계도 보이고 ~ 장식품일까요!?

전체적으로 큰 유리창이 많이 있고

창 밖을 보면서 커피한잔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카운터에 있던 브루윙커피

감성감성한 느낌이라 사진찍기 참 좋죠

진동벨 받아들고 어디에 앉을까 고민했어요

대봉동 카페 자주가는 편은 아닌데  매번 작은데만 가다가 넓직한곳 오니까 좋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살짝 가파를 수 있으니 옆에 안전바 잡고 올라갑니다

모임하기 좋아보이는 룸도 있어요

여기서 회의같은거도 하는듯하네요

2층도 넓직하게 되어있길래 아무도 없는줄 알았는데

구석자리에 손님이 있더라구요  ㅎㅎ

핸드드립 클래스도 있다보네요

관심있는 사람들은 참고하면 좋겠어요

밥 먹고 온거라서

간단하게(?) 소금빵하나 커피 2잔 주문했어요

고메시오빵 2,800원

colombia 도토로 5,300원

플랫화이트 5,300원

맛은 무난무난했던, 대봉동 카페 던시티 커피

야외 자리도 있는데 앉기에는 깔끔해보이진 않았지만

분위기는 좋아보여서 바깥쪽으로 한컷 남겨봤어요

고양이밥도 주시는듯!? 고양이 밥그릇이 보이네요

아쉽게도 고양이는 보이지 않음 ㅠ ㅋㅋ

얼음이 너무 빨리녹아서 아쉽.. 흑

그래도 오랜만에 여유롭게 커피한잔 했던  대봉동 카페 던시티 커피

제가 젤 싫어하는 트레이...

모양 꾸미는데 집중하느라 실용도 살짝 떨어지는거같아요...

 

어린아이들이 들면 바로 쏟을 수 있는 그런 구조..

 

암턴.. 그 덕에 한번씩 흘리고 ㅋㅋ

커피 후루룩 마시고 김광석거리 산책하러 갔답니다 ㅎㅎ

< 대봉동카페 던시티 커피 위치 >

: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 36-15

반응형